본문 바로가기

영국/영국 여행

에핑그린의 런던 야경 사진 모음

반응형
오늘은 런던 명소 야경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제가 포스팅을 올리면서 누누이 말씀드렸듯이, 노트북 하드디스크가 날라 가는 바람에 사진이 많이 날라갔고, 예전에 백업해 두었던 사진도 뒤죽박죽입니다. 따라서, 언제 찍었는지는 정확히 저도 모르지만, 대략, 2~3년전 사진이라고 생각되네요. 사진 안의 모습이 지금과 많이 다르지는 않을 것입니다. 제가 사진 기술이 많이 모자라 뒷 부분은 전문가의 사진을 조금 빌렸습니다. 안타깝지만,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그럼 런던의 겨울 야경 사진 나갑니다^^

웨스트민스터 다리에서 템즈강변 야경

           런던 아이 야경.

이건 전문가의 손길^^;                                                                (c)freefoto.com

           빅벤인데, 밤이라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손이 흔들린듯...

              이건 좀 낫네요. 빅벤입니다^^

제 사진이 너무 못 나서 이것도 전문가의 사진을 빌렸습니다. 빅벤과 국회의사당 야경.
                                                                                                  (c)
freefoto.com


사진상 정보로 정확히는 어딘지 모르지만, 리젠트 스트리트인 것 같습니다. 정확히 어디인지 아시는 분 제보부탁드립니다^^;

여기도 리젠트 스트리트 어디쯤이라고 짐작가는...

           여기도 역시^^;

여기는 확실히 압니다. 리젠트 스트리트 에서 옥스포드 서커스를 바라 보고 찍은 사진^^ 오른편 건물이 나이키 타운, 왼쪽은 톱숍이 있던 걸로 기억하네요.

같은 자리에서 피카딜리쪽 사진.

옥스포드 스트리트에 있는 존 루이스(John Lewis) 백화점 입니다.

이곳은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House of Fraser) 백화점 입니다. 역시 옥스포드 스트리트.

저 곳은 옥스포드 스트리트의 데븐햄스(Debenhams) 백화점.

여긴 입구부터 좀 색다르지 않나요? 셀프리지(Selfridge) 백화점 중앙에 있는 입구입니다. 저기 노란 쇼핑백든 사람들이 보이죠?

이 사진은 수정하다 보니 그림처럼 나왔네요. 색깔이 화려한 유채화같네요. 셀프리지 백화점 참 큽니다^^;

이 사진은 셀프리지 백화점 왼편.

전문가 손의 셀프리지 백화점 앞인데, 이 때는 백화점에 조명이 하나도 없네요. 제 사진보다 좀 더 오래된 사진 같네요. 제 사진이 더 화려하지 않나요?^^;                 (c)
freefoto.com

여기는 옥스포드 스트리트 옆으로 난 샛길 같은데, 역시 어딘지 기억이 안나네요^^; 아시는 분 손~

여기는 내셔널 갤러리 앞입니다. 좀 많이 흔들렸네요^^;

다음은 전문가의 손을 거친 사진들 중 제가 엄선해서 뽑아 봤습니다^^;
(c)
freefoto.com 

달걀 모양의 The Gherkin

이건 다들 아시겠죠? 타워브릿지

피카딜리 서커스 야경.

            새로운 런던 금융의 중심지. 캐너리 워프.

            런던 중심에 자리잡은 차이나 타운 정문.


"Dreams come true, London pointer!"

포스팅이 맘에 드셨다면, 추천을,
그저 그랬다면, 아낌없는 격려를,
형편 없었다면,  거친 태클을 날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에핑그린입니다.
런던에서 일어나고 있는 희한하고도 재밌는 최신 소식( 이슈), 런던의 명소, 거리, 공원 소개(런던/영국 명소), 런던 적응기, 런던 유학 생활 등 유학 생활에 관한 개인적이지만 도움될 만한 이야기 소개(런던 생활), 프리미어리그를 직접 관람한 이야기, 영국 축구장 방문기, 사진 그리고 뉴스(프리미어리그), 내가 보고 듣고 느끼고 했던 영국 대학교의 모든 것(영국 대학교), 영국 경제와 사회를 바탕으로 한 한국 경제, 사회에 대한 나의 코멘트와 진단(영국과 한국 경제, 영국과 한국 사회) 그리고 에핑그린의 다이어리에서는 카투사 군대 입영기, 일상 생각, IT 등 관련 정보와 공부 자료 등을 담을 것입니다.

기타 의견이나 질문 있으시면 제 방명록이나 제 이메일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런던을 비롯 영국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에 대해 깊이 있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에핑그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eppinggreen@londonpoin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