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투사/카투사 정보 이것저것

카투사 백신 맞으니 부럽습니다.

반응형

우리 나라 미군부대 내 카투사 후배들이 백신 맞으니 좋겠네요~

무능력한 우리나라 정부는 대처도 못하고 해결도 못하고 우왕좌왕.

풀었다가 코로나 확진자 증가하고, 또 풀었다가 또 증가하고 반복.

뭔가 뚝심있게 기본을 지키면서 해야 하는데 여론에 흔들려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초기 백신 상태라 부작용도 있을터이지만, 그래도 카투사들은 젊으니 부작용은 덜할터.

어차피 다른 우리 나라 사람들도 맞을 백신이기에 먼저 맞는게 특혜라고 할 수 있는듯.

전 카투사 복무 자체가 특혜 아닌 특혜로 받아들여지지만 백신 역시 특혜라고 봅니다.

 

지금 기사들 보니까 카투사 외 우리나라 군무원도 맞았다고 하는데요.

카투사인 경우 의무병 먼저 맞았다고 합니다.

카투사 중 코로나 걸렸다는 소식은 없는듯.

조만간 카투사 전체 병력에 대해 맞는다고 하니 부럽습니다.

 

 

마스크 쓰는 것도 솔직히 이제 짜증나거든요ㅎㅎ

아닌가요? 겨울이라 좀 버티지만 여름되면 다시 곤욕일겁니다.

사람들의 이런 마음도 아는지 요새 마스크도 좋은거 나오던데...

지금 쓰는 마스크는 너무 답답해서요.

 

쿠팡에서 마스크 보니까 좋은거 많이 팔던데요.

숨쉬기 편하면서도 외부 공기 차단은 잘 되서 미세먼지랑 코로나 바이러스 안들어오겠금 말이죠.

또 기술이 발전하듯 마스크도 발전하고 가격도 더 저렴해진듯 합니다.

혹시 마스크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 참고해보시길요.

 

가성비 좋은 숨쉬기 편한 마스크 리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