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고프로7 드디어 쓰게 되네요~~~(박스개봉!)

반응형

고프로7 드디어 구입했습니다.

돌아다니면서 손 댈 필요 없이 찍는걸 로망으로 해서ㅎㅎ

기대를 많이 했는데 조금 실망이긴 하지만...

그래도 좋네요ㅎㅎ

 

 

우선 실망한 부분은 배터리가 얼마 안가요ㅋㅋㅋ

한시간 정도 가면 다 달더라구요ㅋㅋ

그래서 하나 더 구입했답니다

그래도 2시간 찍음 끝ㅋㅋㅋ

 

 

이게 바로 고프로7 배터리 충전기 모습~

두개 동시 충전을 할 수 있답니다.

근데 자세히 재보지 않았는데 완충 하는데 한시간 넘게 걸리는듯?

얼핏 보니 배터리 다는 속도가 충전속도보다 더 빠른거 같아요.ㅎ

 

 

 

 

이것저것 액세서리가 있어서요.

같이 구입했답니다.

가슴에 고정하는 것과 머리에 고정하는게 좋은듯~~

근데 머리에 고정하는건 좀 번거롭습니다.

머리털이 있어서 그런가ㅋㅋㅋㅋ

모자도 잘 안쓰는 사람은 머리에 고프로7 고정하는건 못할듯~

 

 

좋은점은 화질이좋아요~

그리고 움직이면서 찍어도 흔들림이 확실히 좋습니다.

방수라는데 아직 물 속에서는 안찍어봐서 모르겠고...

일부러 물 속에 넣고 찍기엔 고장날까봐 못하는 중ㅋㅋㅋ

 

여튼 고프로7 드디어 손에 넣었지만...

활용은 그닥 못하고 있네요ㅎㅎㅎ

얼릉 액티비티좀 해봐야겠습니다ㅎㅎㅎ

 

그나저나 고프로7 엄청 저렴해졌네요ㅎㄷㄷ

신제품 나와서 그런듯

 

 

고프로 히어로7 액션캠 SPCH1 실버 + 미니 익스텐션 폴 + 삼각대 + 슬리브 + 고정끈 + 소형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