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 구입 첫날 멈췄었네요ㅎ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하고 상담 받았는데요.
상담 받아도 안되더라구요.
상담 내용은...
코드를 빼고 좀 기다렸다가 다시 코드 꼽고 시동해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참 기다렸다가 했는데 안되서 반품 요청까지 했습니다.
거의 일주일 정도 뒤에 온다고 하더라구요.
연휴가 껴 있어서 그런가...
그런데 그날 오후에 다시 해보니 되는거에요ㅎ
오전에 안되서 그냥 반품하겠다고 하고 켜지 않았는데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사면서 캡슐도 사서 마시고 싶잖아요ㅋ
그래서 켜봤는데 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 다음날인가 다시 전화해서 반품 최소했네요.
지금 한달 정도 지났는데 고장 없이 잘 되고 있습니다.
잘 기억이 안나지만 1년 정도 무상수리 해준다고 하더라구요ㅎ
혹시라도 또 고장나거나 하면 연락해보려구요.
아 한가지 더.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친절하긴 합니다ㅋ
근데 위에서 간략하게 말씀드렸듯이 문제 해결은 잘 못할 수 있어요.
어떻게 어떻게 하라고는 하는데 그걸로 커피머신 고장을 해결 못하더라구요ㅎ
그냥 시간이 답이었던건지..ㅎㅎ
여하튼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잘 마시고 있는 중입니다~~
캡슐도 지금 두 박스째네요ㅎ
가성비 좋은 커피머신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