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 맛집

bhc 맛초킹, 이거 어디서 많이 먹던 맛인데...

반응형

얼마전 bhc 맛초킹 먹었습니다.

이게 익숙한 맛인데 무슨 맛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어느 반찬 맛이었는데..ㅎㅎㅎ

이거 무슨 맛이지 그러면서 다 먹었네요ㅎㅎ





이게 BHC 치킨 박스ㅋㅋ

뭔가 박스에 심혈을 기울인듯 했어요ㅎ

뭔가 편안한 이미지를 주려고 그러는듯 합니다.





이게 바로 BHC 맛초킹!

간장베이스의 치킨인데요.

청양고추가 들어서 매워요ㅎㅎ

물론 매운거 못 먹는 사람은요.

청양고추 골라서 먹음 됩니다.





소스가 뿌려진 곳은 다소 눅눅하지만...

뭐 이건 소스 뿌린 치킨의 단점...

그렇지만 안 묻은 곳은 바삭하니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이 소스맛이 참 독특해요.

어디서 많이 먹어본듯 한 맛인데요.

어떤 맛인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중독적으로 막 들어가요ㅎㅎ

무슨 맛이지 기억을 하다가 다 먹어버렸어요 ㅋㅋ

맛나서 다음에 또 먹어보려구요ㅎㅎ

누가 BHC 맛초킹 먹어보고 어떤 맛인지 알려주세요ㅎㅎ

옛날에 먹던 무슨 반찬 맛이었던거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