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 맛집

아기 과자 떡뻥 맛나네요~

반응형

아기 과자 떡뻥 맛나네요~

아기가 먹고 있어서 저도 하나 먹어봤는데요.

맛납니다.

 

 

막 그렇게 달거나 하진 않구요.

적당히 고소한게 아기에게 딱 좋은듯 합니다.

또 이게 그립감이 좋아서요.

아기들이 한손에 집어서 먹기에 좋은듯 해요.

 

무엇보다 아기들이 먹으니 안전이 중요하잖아요.

과자봉지 뒷면을 보니 유기농이라고 해서 더 좋네요ㅎㅎ

어른되서는 아무거나 막 먹지만ㅎㅎ

아기들은 그렇지 않잖아요~

식품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여튼 아기과자 떡뻥 후기 남겨봤구요.

아기 과자 찾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떡뻥 먹어봤으니 다른 아기 과자를 먹어보려구요.

혹시 저처럼 다른 아기 과자 찾는 분들이 있다면 여기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