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플레이스테이션 4프로 구입! (+The Last of us와 God of War)

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 4프로 구입했답니다.

여기에 2개의 팩 포함된건데요.

처음 들어봤지만 재밌을거 같아서 같이 구입했네요.

하나는 The Last of US, 또 하나는 God of War~

 

아직 The Last of US는 안해봤구요.

God of War는 해봤는데 나름 괜찮네요.

지금은 너무 자주 죽어서 잠시 쉬는 중ㅋㅋ

물론 죽어도 죽은 위치에서 재시작해서요.

언제든지 죽어도 상관은 없습니다ㅋ

 

여하튼 플레이스테이션 구입은 제 인생의 최초의 일~

그래서 신기하고 들뜨기도 했습니다.

향후 어떤 게임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어는걸 추천하는지 검색좀 해봐야겠네요.

예전에 친구 집에 갔을 때 축구 게임 많이 했는데ㅎㅎ

 

플레이스테이션 4프로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예전에는 조이스틱(?) 2개 줬는데 요새는 하나만 주나 보네요.

하나만 온거 보고 깜놀...

요새는 플레이스테이션 사면 기본으로 하나만 주나 봅니다.

혹시라도 저처럼 처음 사시는 분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