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크라스 바자데라 크로아티아 초콜릿 후기

반응형

얼마전 구입한 크라스 바자데라 크로아티아 초콜릿~

크로아티아 초콜릿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그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KRAS Bajadera Excluxive 초코릿~

크로아티아에서 만들 초콜릿라는데요.

유명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초콜릿하면 벨기에와 스위스 아닌가요?ㅎ

 

 

뒷면을 보니 원재료가 써 있습니다~

여러 언어로 써 있구요.

프린트 하듯 Product of Croatia 라고 적혀 있습니다.

제가 초콜릿은 물론 크로아티아 제품이나 물건을 본건 처음이네요.

 

 

 

초코릿 종류는 위 4가지입니다.

뭔가 고급져 보이죠?

초콜릿 매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방안!

4가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크라스 바자데라 초코릿 박스 뚜껑을 여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4개가 일렬로 나란히~~

옛날 학교에서 조회시간에 학생들이 나란히 서 있는게 상상되네요ㅎㅎ

맛은 음... 그냥 초코릿이구나 하는 맛이에요ㅎㅎ

사실 다른 초콜릿과 거의 차이는 없어요.

달달합니다ㅎㅎ

 

그래도 맛이 궁금하신 분은 크라스 바자데라 크로아티아 초콜릿 드셔보세요~

온라인으로도 판매를 많이 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