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영화 안시성 이런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오늘 영화 안시성 보고 왔습니다.

저는 재밌게 봤어요~

몇몇 배우들의 연기력 논란도 있는데요.

막 그렇게 못 볼 수준은 아니어서요.

저는 별로 못 느꼈습니다.





다들 어떤 영화인지 아실테니 줄거리는 생략하구요.

단도직입적으로 이런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1. 전쟁 영화 좋아하는 분들

저도 왠만한 전쟁영화 다 좋아했습니다.

블랙호크다운, 에너미 앳 더 게이트, 라이언일변구하기 등 근대 전쟁영화들...

300, 타이탄, 갓오브이집트 등 고대 전쟁영화들...

다 재밌게 봤습니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이 영화 좋아할겁니다.

우리 나라에서 이런 전쟁영화 없다고 보면 됩니다.


우리 나라에서 근대 전쟁영화 중 영화 태극기?

중세라고 할 수 있는 영화 명량?

둘다 봤는데 확실히 영화 안시성이 압도합니다. 

저는 감정이입도 되서 제가 전쟁터에 있는듯 했네요.



2. 남자배우 멋지게 나옵니다.


여성분들 중 전쟁영화 재미없어하는 분들 많은데요.
또 전쟁영화다보니 목 잘리고, 팔 잘리고 잔인한 장면도 있거든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그런데 멋진 배우들 나옵니다.

특히, 조인성 그리고 남주혁을 좋아하는 분은요.

제 옆에 오늘 어떤 아주머니들 두분 영화 보시는데요.

조인성이랑 남주혁 컷 잡힐 때마다 무슨 강시인줄 알았어요.

아니 영화 보면서 왜 두 팔을 앞으로 뻗는지ㅋㅋㅋ


여하튼 남자배우 멋지게 나오니 그거 하나 보면 됩니다.

아마 조금 아쉬운 점은 영화 300처럼 남자배우들 웃통 깐 장면은 없습니다.

그나마 볼 수 있는건 조인성 등 정도네요ㅎ


3. 액션 좋아하는 분들 보세요.


영화 안시성은 액션이 많습니다.

그리고 액션도 훌륭합니다.

저는 영화보고 놀랐습니다.

액션의 액도 모를거 같은 배우들이 액션을 이렇게나 잘하다니.

게다가 카메라 기법도 좋습니다.

이건 보시면 압니다.

각 캐릭터마다 슬로우로 잡는데 무슨 VAR 보는 줄 알았습니다.ㅋ

액션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겁니다.

참고로 영화 안시성은 영화 첫 씬부터 액션을 시작합니다.



4. 역사에 기반한 걸 좋아하는 분들 보세요.


영화 안시성에 나오는 전투가 역사에 몇 줄 기록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역사적 사실에 스토리를 덧붙여서 영화화를 한듯 한데요. 

그래서 더욱 실감이 납니다.

그 시대로 돌아간듯한 느낌이 나니까요.

이런 역사적 사실 또는 실화 바탕으로 된 영화 좋아하면요.

이 영화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영화 안시성 후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