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영화 돈 후기 남겨봅니다.

반응형

영화 돈 보고 왔습니다.,

주식 이야기라서 관심 있게 지켜봤는데요.

드디어 어제 시간이 남아서 봤습니다.

 

 

 

나름 재미있더라구요.

연기력들도 나름 잘 했구요.

전체적으로는 좋은 영화 같습니다.

 

다만, 세부적인 묘사가 조금 아쉬었어요.

증권사 내부의 이야기 또는 어떻게 수익을 냈는지 등 이런 부분이 조금 더 나왔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주식 이야기지만 주식 몰라도 봐도 되지만요.

주식을 조금 아는 사람에게는 조금 실망일 수도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울프오브스트리트 영화 있거든요.

그거랑 스토리 라인이 거의 비슷합니다. 번호표만 없을 뿐이긴 하지만 거의 비슷하네요.

수익 내서 택스해븐 은행에 돈 맡기고...

결론은 조금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영화 돈 보기 전에 울프오브스트리트 보심 좋을듯 하네요.

아니 영화 돈 보고 나서 울프오브스트리트 보심 좋을듯 합니다.

괜히 울프오브스트리트 먼저 보면 영화 돈 보고 돈 아깝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참고로 울프오브스트리트에 유명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나옵니다.

영어명은 Wolf of Street 라고 치면 나올거에요.

 

P.s 영화 돈에는 류준열 배우 나오는데요.

연기 잘 합니다.

증권사 신입 연기, 중간에 돈 버는 시기 연기, 돈에 미치는 연기, 이후 허탈해 하는 연기 다 잘하네요.

향후 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