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영국&한국 사회

영국의 색다른 에이즈 예방 광고

반응형
제천의 에이즈 택시기사 사건으로 뒤숭숭한 제천, 그 인근 지역 그리고 우리 나라.

아직 성을 어두운 뒷골목으로만 생각하는 우리 나라
사회 통념 그리고 보건 당국의 허술한 성교육 미비와 관리 시스템이 만든 어처구니 없는 사건이 아닌가 한다.

영국 신문을 보다가 요즘 뜨고 있는 10대의 무분별한 성의식 고취와 에이즈 예방 광고가 눈에 확 들어왔다. 이렇게만 광고를 해도 제천 성파문과 같은 사건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 같은 느낌이다. 지금 여기서 그 광고를 소개한다.


                                                                                  (c)런던페이퍼


올바르고 책임질 줄 아는 그런 사람들이 모여, 제천 성파문과 같은 사건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으면 한다.

"Dreams come true, London pointer!"


포스팅이 맘에 드셨다면, 추천을,
그저 그랬다면, 아낌없는 격려를,
형편 없었다면,  거친 태클을 날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에핑그린입니다.
런던에서 일어나고 있는 희한하고도 재밌는 최신 소식( 이슈), 런던의 명소, 거리, 공원 소개(런던/영국 명소), 런던 적응기, 런던 유학 생활 등 유학 생활에 관한 개인적이지만 도움될 만한 이야기 소개(런던 생활), 프리미어리그를 직접 관람한 이야기, 영국 축구장 방문기, 사진 그리고 뉴스(프리미어리그), 내가 보고 듣고 느끼고 했던 영국 대학교의 모든 것(영국 대학교), 영국 경제와 사회를 바탕으로 한 한국 경제, 사회에 대한 나의 코멘트와 진단(영국과 한국 경제, 영국과 한국 사회) 그리고 에핑그린의다이어리에서는 카투사 군대 입영기, 일상 생각, IT 등 관련 정보와 공부 자료 등을 담을 것입니다.

기타 의견이나 질문 있으시면 제 방명록이나 제 이메일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런던을 비롯 영국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에 대해 깊이 있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에핑그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eppinggreen@londonpoin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