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런던&해외 이슈

아치 해리슨 - 새롭게 탄생한 영국 왕자의 이름!

반응형

해리 왕자가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영국 왕실에 새로운 아이가 태어난 것인데요.

그 새로운 아이의 이름은 아치 해리슨.

영어로는 Archie Harrison 입니다.

이 이름에는 깊은 뜻이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어떤 뜻이 있는지 외신을 통해 알아볼까요?

 

The meaning behind the royal baby's name

Sussex의 공작 및 공작 부인은 그들의 아기 아들 Archie 해리슨 Mountbatten-Windsor를 지명했다.
놀랍게도 Archie는 Alexander, Arthur 및 Albert의 책 메이커가 가장 좋아하는 책이 아니 었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이 이름 중 하나를 보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폐하 왕실 잡지 편집인 조 리틀 (Joe Little)은 말합니다.

그가 아는 한, Archie에는 영국 왕실의 의미가 없으며 해리슨 역시 Royal Family의 완전히 새로운 이름입니다.
Archie는 "진품", "과감한"또는 "용감한"을 의미하며 영국보다 미국보다 유명합니다. 그것은 원래 Archibald의 단축 된 양식 이었지만 이제는 종종 자체적으로 이름으로 사용됩니다.

2017 년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18 번째로 인기있는 소년의 이름이었습니다. 올해 아치 (Archie)라고 불리는 2,803 명의 아기 소년이 2003 년부터 계속해서 상위 50 위 안에 들었습니다.
해리슨은 미국의 Archie보다 약간 인기가 있지만, 2017 년에 34 번째로 인기있는 소년의 이름을 딴 영국에서는 여전히 더 일반적이지만.

 

 


그리고 오히려 적절하게, 해리슨은 - 원래 성으로 사용 된 이름 - "해리의 아들"을 의미합니다.

아기 이름은 어떻게 결정하나요?
해리와 메간의 아들 아치
왕실 가계도와 계승 행렬
미스터 리틀 (Little)은 "메간이 익숙한 이름일지도 모른다고해서 다시 사용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Archie는 영국인의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반면 Harrison은 미국인의 이름이 더 많습니다. 첫 번째 해리슨은 해리슨 포드 (Harrison Ford)입니다.
"그들은 조금 다른 것을하고 싶었고, 그들은 그렇게 해왔다."
일부는 새로운 아기의 할아버지 또는 증조부의 이름 중 하나가 중간 이름으로 나타날지 궁금해했다. 필립이나 찰스가 왕실에 있었거나 토마스가 메간의 이름이었다.

 

 



"다시 부모에게 달려있다."리틀 씨는 말했다. "그것은 그들의 선택이다."
Harry와 Meghan은 또한 새로운 아들을 위해 예의 제목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공작의 맏아들 인 아치 (Archie)는 덤 바턴 백작 (Dumbarton of Earl)의 칭호를 수락 할 수 있었지만 그는 단순히 아치 (Archie)라는 이름으로 알려질 것입니다.

로얄 해설자 인 Richard Fitzwilliams는 Harry와 Meghan이 비 전통적으로 왕족의 이름을 선택함에있어 보여준 개성은 "놀랍다"며 "군주제를 젊어지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독특한 방식으로 일을하는 독특한 커플에 의한 독특한 선택"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우리는 국제 브랜드 인 Sussex라는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왕실 아기가 전통적으로 왕실이 아닌 이름을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여왕의 첫 손녀 인 자라 필립스 (Zara Phillips)에게 주어진 이름은 공개되었을 때 "상당히 감동을 주었다"고 리틀 씨는 말했다.
유명한 Archies는 좋은 아내에서 주연시키는 Archie Panjabi를 포함한다; 미국의 Archie 만화에서 Archie Andrews와 Netflix는 Riverdale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Archie Mitchell, BBC 비누 EastEnders에있는 악당.

가족 역사 웹 사이트 Ancestry는 Archie라는 이름이 다른 왕족 아기 이름의 영향을 분석 한 결과 더욱 유명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지와 샬럿은 모두 윌리엄과 해리처럼 영국에서 순위를 올렸다.
Mountbatten-Windsor는 결혼 할 때 Queen과 Prince Philip의 성을 결합한 1960 년에 만들어진 성입니다. 두 배의 이름은 에딘버러 공작 (Duke of Edinburgh)에게 양보되었고, 그는 자신의 자녀들이 자신의 이름을 지을 수 없다고 불평했다.

케임브리지 공작 공작 부인의 세 자녀는 모두 캠브리지에 출생 증명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왕가의 페니 주너 (Penny Junor)는 에딘버러 공작 (Edkeburgh Duke of Edinburgh)이 자신의 성을 사용하면서 "절대적으로 흥분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필립 황태자는 자신의 성으로 자녀들에게 전화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해리의 할아버지에게 정말 좋은 찬사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