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 맛집

씨유 띵작 모찌모찌롤 쫄깃하네요~

반응형

씨유 띵작 모찌모찌롤 쫄깃하네요~

초코 먹어봤는데요.

안에 떡같은게 있네요.

이거 때문에 쫄깃해요~

 

 

 

뭔가 들었는지 한번 봤는데요.

정말 많이 들었죠?ㅎㅎ

한번 어떻게 생겼는지 보면 이해가 갈겁니다ㅎㅎ

 

 

 

이거 보세요~

뭔가 겹겹이 많이 쌓였죠?

빵, 초코릿, 또 초코릿, 또또 초코릿 ㅋㅋㅋ 

그리고 하얀 크림?

여하튼 많이 들었어요~

 

 

씨유 띵작 모찌모찌롤 사면요.

여러개 들었는데요.

개별 포장인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먹기 깔끔하잖아요ㅎㅎㅎ

 

맛이 궁금하신 분은 씨유 가보심 됩니다.

아참 없는 곳도 있을 수 있으니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