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음식 & 맛집

소갈비 구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소갈비 구이 맛나게 먹었습니다. 

친구가 소갈비 사준다길래 따라가서 먹었는데요.

어찌 이렇게 맛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역시 소갈비 짱입니다.

 

 

소갈비 다 먹고 추가로 또 소고기 주문~

부위는 모르겠지만 맛나더라구요.

돼지고기만 해서 먹었는데 소고기 먹으니 좋았어요.

 

 

 

친구가 저한테 고마워해야 하는 일이 있어서요.

기분 좋게 해서 먹었답니다.

다음번에는 제가 한번 사줄려구요ㅎㅎ

 

 

그런데 어떤것이든 너무 자주 먹으면 그 맛이 떨어지니까요.

조금 시간이 지난다음에 먹어야겠습니다.

한계효용의 법칙이란게 있으니까요ㅎㅎ

 

여하튼 소갈비 구이 맛나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