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리더스퍼니처 열쇠 있는 서랍장 좋네요~

반응형

리더스퍼니쳐 열쇠 있는 서랍장 좋네요~

저렴하게 잘 산듯 합니다.

사실 저렴해서 아주 완벽한 퀄리티를 기대하진 않았어요.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구요.

어디 파손된 곳도 없었네요.

리더스퍼니처에서는 처음으로 구입해봤는데요.

괜찮은듯 합니다.

 

 

 

조립할 곳은 손잡이만 하면 되서요.

아주 쉽습니다.

거의 99% 조립되어 왔다고 보면 되요~

저 손잡이도 그냥 손으로 돌리면 끝~

 

 

손잡이 넣으면 이런 모습~~

참고로 열쇠있는 서랍장인데요.

두개의 층이 있지만 잠기는건 위쪽만 되요.

혹시 리더스퍼니처 열시 있는 서랍장 구입할 분은 참고하시길!

 

 

 

멀리 배송 오는데 혹시 스크래치나 파손된곳이 있나 봤는데요.

크게 문제될만한 곳은 없었어요.

물론 아주 작은 스크래치는 있었습니다.

 

 

사진상으로 봐도 조금 스크래치가 보일거에요~

그래도 싸게 샀으니 그냥 쓰고 있답니다.

이상 리더스퍼니처 열쇠 있는 서랍장 후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