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농협홍삼 기력보환 쫄깃하네요ㅎ

반응형

 

얼마전 선물받은 농협홍삼 기력보환~

이런거 처음인데요.

한약 맛 젤리 먹는듯 하네요ㅎㅎ

쫄깃해요~~

 

 

 

단단한 어두운 나무박스에 금색 글씨로 기력보환~

뭔가 고급진 느낌 가득!

선물이기에 더욱 기대감 듬뿍!

 

 

열어보니 더 고급진 알맹이들이 가득!

세어보니 60개!

하루에 하나씩 먹으면 2개월을 먹을 양!!

 

농협홍삼 기력보환 품질보증서까지!

자세히 읽어보니 농협은 판매만 하고 제조는 다른 곳~ㅎㅎ

여하튼 얼릉 한알 먹어보자!!

 

 

 

농협홍삼 기력보환 알맹이는 이렇게 동그랗게 생겼습니다ㅎ

저거 한입 먹으면 쫄깃해요ㅎ

물론 맛은 한약 ㅎㅎ

한약은 어릴 때 먹어보고 처음이라 맛나더라구요ㅎ

또 건강해지는 맛이라 씹어먹지 않고 빨아먹는 중ㅋㅋㅋ

 

농협홍삼 기력보환 먹고 건강해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