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장소

신제주 학문외과? 항문외과가 아니고??

반응형

얼마전 신제주 지나가다가 눈에 띈 간판!

바로 신제주 학문외과?!

학문외과라니...학원 이름을 넌센스로 지은건가?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저기 멀리 눈에 띄는 빨간 글씨.

학문외과?? 항문외과가 아닌가요?ㅋㅋ

병원인거 같은데 학문을 다루는 병원이 있나요?

항문이 아니구요?





혹시 잘못봤나 해서 확대해서 보니...역시나.

학문외과입니다.

이건 포샵이나 그런가 한게 아니라요.

정말 이런 곳이 있나 봅니다.

어딘지 궁금하네요ㅎㅎ





지도 찾아보니 정말 있네요.

이름이 신제주 학문외과.

역시나 항문외과를 담당합니다.

아무래도 노린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