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티스토리 초대 누구에게 할까?

반응형
지난 설날 초대장 9장을 배포했습니다.

포스팅 주제와 상관없이 블로그 운영 방안이 괜찮다 싶은 분들에게 배포했었는데, 3달이 지난 지금 오랜만에 초대장을 받으신 분들 블로그를 돌아다녀 보니, 블로그 활성화가 안된 분들이 대부분이더군요.

초대장을 얻기 위해 그렇게 좋은 운영 방안과 계획을 세웠지만, 결국 실행에 옮기지 못한 분들이 대부분이었다는 뜻입니다. 9명 중 두세 사람 정도만 자신의 관심 분야에 열정적으로 블로깅을 하더라구요.

어떻게 말하면, 제게 초대장을 한번 얻으려 블로그 운영 방안은 그저 다 거짓이었고, 사실 저는 그 속았단 느낌에 슈퍼에서 거스름돈 받을 때 덜 받았던 것처럼 기분이 좀 언짢았습니다.

초대장을 배포한다는게 그렇게 큰 특권은 아니지만, 초대장을 가진 사람으로서 좀더 필요한 사람에게 초대장이 전달되면 어떨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러면, 진정으로 필요한 사람들에게 초대장이 전달되어 온라인 상의 자기만의 공간을 훌륭하게 블로그를 통해 꾸미며, 블로거들 사이의 원활한 소통도 가능해지겠죠?

또 초대장이 생겨 티스토리 블로그에 초대를 할 것 같습니다. 5장뿐이지만, 이번에는 좀 더 필요한 사람들이 초대에 응했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을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신청하세요^^

 
티스토리 초대장 신청하기

"Dreams come true, London pointer!"

포스팅이 맘에 드셨다면, 추천을,
그저 그랬다면, 아낌없는 격려를,
형편 없었다면,  거침없는 태클을 날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에핑그린입니다.
기타 의견, 제안이나 질문 있으시면 제 방명록이나 제 이메일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런던을 비롯 영국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에 대해 깊이 있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에핑그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eppinggreen@londonpoin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