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아쿠아맨 재밌네요.

반응형

얼마전 본 아쿠아맨~

이 영화 재밌네요ㅎㅎ

시원한 영화 오랜만에 봤습니다ㅎㅎ

딱 제스타일이에요~~





요새 마블 영화는 점점 산으로 가는거 같고~

또 지난번 마블 영화였던 인피니트워가 참 재미없었거든요.

마블 영화답지 않게 어둡게 만들어서요.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타노스가 갑자기 나와서 재미 급감...


지난번 제 어벤져스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그런데 아쿠아맨은 재밌습니다.

단순하면서도 스케일 크고~

내용도 복잡하지 않으면서~~

눈도 호강하는 그런 영화!

디씨 영화 정말 싫어했는데요.

이 아쿠아맨이 이미지 바꾸는데 성공!





이제 관건은 아쿠아맨이랑 다른 디씨 히어로들과의 연합인데요.

어떻게될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잘 버무려야 할텐데 말이죠.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때문에 솔직히 다음 마블 영화는 별로 기대가 안됩니다.

근데 아쿠아맨 덕분에 다음 디씨 영화가 기대되네요.

물론 감독은 아쿠아맨 만든 완 감독이 해야할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