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오늘 컴퓨터 먼지 청소 했어요~

반응형

오늘 컴퓨터 키니 소리가 나더라구요.

팬 소리인거 같아서 본체 열어보니 먼지가 가득~

그래서 청소기로 해서 빨아들였습니다ㅋㅋ

오늘 컴퓨터 먼지 청소 하는 날!!





얼마만의 본체 오픈인지ㅋㅋㅋ

먼지가 가득했어요.

처음에는 CPU 팬 문제인거 같아서요.

CPU 팬 위주로 봤습니다.





CPU팬에도 먼지가 가득~

그래서 면봉으로 해서 다 떼어내고 그랬습니다.

그런데 주의하세요.

이거 잘 못 건들면 아예 전원이 안들어오는 수가 있습니다.

저도 이거 청소 중 건드렸다가 다 하고 키는데 팬만 돌아가고 멈추더라구요.

컴퓨터는 켜지지도 않구요. 다행히 어찌어찌 고치긴 했는데 순간 당황.

다들 조심히 만지기 바랍니다. COU는 소중해요~~





CPU팬 청소 하고 돌리니 아직도 소리가 나서요.

다른 팬들을 봤는데요.

이게 숨겨진 팬들이 곳곳에 있더라구요.

거기에 먼지가 한가득해서요.

그거 청소기로 빨아들였습니다ㅎ





그런데 청소기보다 에어스프레이?

이게 더 좋은거 같아요.

청소기가 한계가 있더라구요.

그냥 바깥에서 쉭쉭~ 뿌리면 될거 같아요.

에어스프레이 팔던데 돈 아까우면 그냥 등산로 입구 가면 될거 같아요.

거기 가면 신발 먼지 털이 있잖아요ㅋㅋㅋ


여하튼 오랜만에 컴퓨터 먼지청소 했다는 썰 풀면서~~

이만 마칩니다. 다들 불금 잘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