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견

펠비스튜너, 처음에는 적응이 힘드네요.

반응형

얼마전 구입한 펠비스튜너~

척추에 좋다고 해서 구입을 했는데요.

 처음에는 적응이 힘드네요.

조금 불편합니다. 





인터넷에서 보고 구입한건데요.

이게 척추, 골반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자세가 나쁜 분들에게 교정 효과가 있다고 하구요.





박스를 개봉하니 컬리풀합니다.

박스에서는 회색이라 얌전해 보였는데ㅋㅋㅋ

제가 잘못 산건지ㅋㅋㅋ

아니면 원래 이거 하나 뿐이 없는건지 모르겠지만ㅋ





빨강 펠비스튜너~

앉을 때 바른자세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전에 바른자세로 있지 않았다면 조금 처음에 적응이 힘들다고 하네요.

저도 그랬어요ㅠ





노인, 수험생, 운전자, 회사원, 출산여성 등에 좋다고 하는 펠비스튜너~

신체균형, 허리보호, 피로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건 적응이 되었을 때인듯..

아직은 힘들어요..





이 펠비스튜너가 도움이 되는지는 더 해봐야할듯 합니다. 

다음에 더 해보고 알려드릴게요ㅎㅎ

지금은 이거 사용한지 일주일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