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장소

텅빈 스타벅스에서 아침을~

반응형

오늘은 오전에 일이 있어 나왔는데요.

일이 일찍 끝나 스타벅스에 갔답니다.

갔는데 역시나 너무 이른듯 아무도 없더라구요ㅎㅎ





고요한 스타벅스의 모습~~

아침 일찍 조용히 커피를 마시며 힐링을 했답니다.

물론 이 힐링은 얼마되지 않아 깨졌어요ㅋㅋㅋ

사람들이 들어오더라구요ㅋㅋ





여기는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스타벅스~~

제주도에도 스타벅스 있어요ㅎㅎ

혹시라도 없을거라 생각하는 분이 있다면 이 참에 알아두시구요.

저 유리창 너머에 한라산이 살짝 보이기도 합니다.





이쪽은 서귀포 바닷가쪽인데요.

날이 흐려서 보이질 않네요.

원래 저 멀리에 바닷가가 보이거든요.

그냥 야자나무 보면서 제주도를 느꼈답니다ㅎㅎ